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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션 울트라 43 + 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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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9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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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 : 카모, 어반카모(스톤), 옐로우, 오렌지카모, 레몬글라스

피싱카약중에서 유일하게 사이드빔, 쿼그라빔 등 모든 어탐센서가 장착되는 유일한 모델입니다.

오션 카약은 40년 이상 가장 오랫동안 카약을 생산한 메이커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꾸준히 선형을 개선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카약피싱하기에 가장 진보된 선형을 가지고있습니다.

울트라 43을 기준으로 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

- 길이 4.4미터

- 폭 74센티

- 무게 27.5kg(bare), 무게 30.8kg(러더, 해치 포함)

- 최고속도 9.6km/h(바람 조류 없을시)

- 최적속도 6km/h(힘 안들고 편안한 패들링 속도)

1. 선수가 살짝 올라가 있어 파도를 가르며 넘어가므로 물속으로 쳐박지 않습니다.

2. 선수와 선미는 날카로운 헐을 가지고 있어 직진성이 우수하고 바람의 영향을 적게 받습니다.

3. 카약위로 물에 넘쳐오르지 않으며, 파도에 의한 감속이 적습니다.

4. 파도에 카약의 흔들림이 적고, 바람에 적게 밀리기 위해 바닥이 라운드져 있어, 평평하지 않습니다.

5. 선체가 기울어 지면 바닥의 라운드진 선형에 의해 복원력이 휠씬 강해집니다.

6. 측면 파도에 강합니다.

7. 바닥의 선형이 라운드져 이기 때문에 순간적인 외부환경(파도, 바람, 조류)에 의한 선체가 순식간에 기울어지는걸 막아줍니다.

8. 모든 어탐센서(쿼드, 사이드빔)를 장착할수 있는 자리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9. 견고한 손잡이가 전후좌우 4개가 적용되어 들기에 편합니다.

10. 중간 손잡이는 무게중심이 잘 맞아 올리고 내리기가 쉽습니다.

11. 전면해치는 클릭실 해치가 적용되어 쉽게 열고 닫을수 있으면 해치로 물이 스며들지 않습니다.

12. 시트 앞 전면해치는 넓은 공간과 회전이되므로 어탐을 장착한 상태에서도 내부로 회전 시켜 보관이 가능합니다.

13. 로드홀드, 앵커트롤리 등 카약은 많은 수의 내장 너트가 있어 카약에 구멍을 뚫지 않고도 모든 악세사리가 장착가능합니다.

14. 카약중 가장 넓은 뒤적재함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15. 상대적으로 가벼운 선체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16. 적정한 길이와 폭을 적용되어 속도와 안정성의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17. 카약 자체에 6개의 로드홀더를 꽂을 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

18. 깃발을 꽂기 위한 홀이 레디되어 있습니다.

19.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20. 나침반, 로드홀드를 장착할 수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1. 오션카약은 스카티 제품과 캐논제품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스카티 제품의 카탈로그에 있는 카약은 전부 오션카약입니다.

보시면 지금의 오션카약과 선형이 조금 다릅니다.

즉, 지속적인 진보가 된 사례입니다.

22. 바다가 거칠어질수록 그 진가는 더욱 차이가 납니다.

23. 전통적으로 피싱카약의 자갈이나 굴 등 거친바닥환경에 대응하기위해 소재를 화이버나 카본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24. 가장 이상적인 러더 시스템이 적용되어 필요에 따라 올리고 내릴수 있는 있습니다.

25. 바닥에 끌고 가도 카약에 손상이 없도록 뒤쪽 하단 부분에 별도의 부품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26. 일반인도 번쩍들어서 실을수 있습니다.

참고 : http://cafe.naver.com/evergofishing/1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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